참좋은여행은 국내 대표 여행사 중 하나로,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황에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참좋은여행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면서 참좋은여행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좋은여행이라는 이름은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참좋은여행” 이라는 이름은 “고객에게 좋은 여행만을 선사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홈페이지 내 회사소개 페이지나 기업이념 등을 살펴보면 이 부분을 쉽게 알 수 있답니다.
참좋은여행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우선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제공되는 ‘안심서비스’ 가 눈에 띄는데요, 안심서비스란 출발 전/후 그리고 현지 도착 후 숙소 및 식당에서의 안전사항 안내 문자 발송 / 가이드 미팅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 발열체크 실시(37.5도 이상인 경우 탑승 불가) / 버스 좌석간 1m 간격 유지하기 등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있다고 합니다. 또한 타사와는 달리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있는데요, 해외항공권 예매 시 발생하는 발권수수료 (약 5~10만원) 를 면제해주고 있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코로나19 이후 참좋은여행의 대처는 어떠했나요?
2020년 2월 24일 중국 우한 지역에서 첫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당시 참좋은여행은 발빠르게 대응하여 전세기를 투입하였습니다. 총 4회에 걸쳐 약 300여명의 관광객을 수송하였고, 귀국 후 14일동안 자가격리 기간을 갖는 조건으로 전원 무사귀환 하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참좋은여행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서로 돕고 배려하며 이겨내야겠죠? 모두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