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에서도 다른 OTA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유저분들께 인기있는 이벤트인 캐시백 리워드를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몇 달간 진행되는 캐시백 리워드 이벤트 중에서도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문제들을 정리해보고 해결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기간동안 예약하고 체크인 1일후에 해당 금액만큼 캐시백이 지급된다. 예를 들어 4월1일부터 30일까지 예약하고 5월1일 이후 체크인 한 경우라면 6월1일 이후에 캐시백이 지급되는 것이다. 또한 첫 예약인 경우에만 해당하며 동일한 호텔 내에서 예약을 여러번 해도 캐시백은 1번만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캐시백 지급은 예약 후 2개월 내에 이루어지므로 참고하자.
캐시백 리워드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나요?
네 캐시백 리워드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예약 후 다음 달 10일 이내에 캐시백을 지급하기 때문에 10일이 지나도록 되면 접수상태가 바뀌지 않을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물론 캐시백 지급이 완료되면 접수내역에 나타난다.
캐시백 리워드 지급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통 캐시백 리워드 지급이 안되는 경우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예약취소 및 환불인데 이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는다. 두 번째는 실제 체크인 날짜가 예약일로부터 90일이 지난 경우다. 만약 90일이 지나도록 되면 캐시백 리워드 접수내역에 나오지 않으면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오늘은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지급이 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캐시백 리워드는 크게 어려운 절차가 없지만 가끔씩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니 주의해서 이용하자.